제목 어드밴스 디플로마 (1+2) 통합과정-(마케팅세일즈경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1-28

 

 

Specialized Advanced Diploma in Business Administration Marketing & Sales Management(마케팅세일즈경영학과)

 

 

본 과정은 1, 2학년(디플로마+어드밴스드 디플로마) 통합 과정으로서, 시장의 특성을 파악하여 수요 확대 및 효율적 광고, 고객 분석 등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코스 모듈

1. 실무커뮤니케이션과 보고(Business Communications & Reports)

2. 회계학개론(Accounting Principles)

3. 경제학과 재무 분석(Economics and Financial Analysis)
4. 물류유통 해결책 방안(Supply Network Solutions)
5.
마케팅 메니지먼트(Marketing Management)

6. 인적 자본과 핵심인재관리(Human Capital and Talent Management)

7. 혁신과 디지털 메니지먼트(Innovation and Digital Management)

8. 기말 프로젝트(Capstone Industry Project)

9. 세일즈 메니지먼트(Sales Management)

10. 소비자 행동 분석(Consumer Behaviour)

11. 글로벌 마케팅(Global Marketing)

12. 브랜드마케팅(Marketing & Brand Management)

 

* 평가

시험 : 50%, 개인 과제 및 퀴즈 : 20%, 그룹 프로젝트 : 20%, 그룹 프레젠테이션 : 10%

 

 

* 입학요건

- 고졸 이상

- IELTS 5.5, TOEFL 65~71, TOEIC 770 이상

- 공인 영어점수 없을 시, ERC 부설 영어과정 수료

 

* 학비

SGD 18,000 (GST 불포함, 2회 분납)